|
2026-06-25 10:11
조회: 136
추천: 0
난 소수의 금손유저에게 고점이 열리는 캐릭터라는게이 로스트아크라는 게임이랑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어느정도 차이는 나야겠지만 그걸 좀 적당히 조절을 해야할거라는 소리임 그 소위 말하는 "고점이 열린 캐릭터"가 뭐가있을까 난 잔재블레랑 황후알카밖에 생각나는게 없네 그 외에는 고점이 열린게 아니라 그냥 쌘거야 못해도 쌔도 잘해도 쌘거지 수라...는 좀 다른경우같고 이게 내가 생각나는게. 좋은예시가 마영전인데 마영전에 어떤 네임드 린 유저가 있었어. 우산린 말고 봉린이었음(우산 나오기 전이었음) 이 유저가 진짜 미친듯이 잘했어 걍 말이 안돼 걍 시발 진짜 금손 호소인들 다 대가리를 뜯어버렸다니까 그때 당시 봉린의 인식과 위치가 로아 밸패 티어표로 따지면 C등급이었거든? 근데 그 C등급 캐릭터로 모든 캐릭터 포함한 클리어 속도 랭킹에서 독보적인 1등이었음 그러니까 이슬비로 아무도 못따라하는 빌드를 만들어서 그걸로 그냥 망소빙이고 권왕이고 대가리를 다 뜯어버리고 다녔다는소리임 뭐 고점이 열렸다 이런말도 안했어. 소수의 몇명만 잘하는 그런게 아니라 진짜 그 유저 단 한명만 잘했거든 마영전은 그래도 됨 파티원이 못하는게 나한테 엄청 큰 디메리트를 안줌 사실 서포터도 없는겜이고 7명이 뒤져도 한명만 잘하면 캐리가 되는게임이었거든. 지금은모르겠지만 못하는놈이 주제파악 못하고 이상한거 키워도 걔떄문에 문제가 크게 생기진 않는다는거지 그리고 반대로 잘치는놈이 어마어마하게 잘쳐서 딜파이를 다까먹어도 딱히 화나는게임도 아니었음 근데 로아는 아니란말이지 구멍하나 끼면 게임이 존나 힘들어져 그리고 천명중 한명이 잘한다 치면 니가 만날건 다른 999명일거고 난이도를 캐릭터가 아니라 보스가 정해야 하는 게임임 잔잔투 나오면 투사만 빡치는게 아니라 잔혈나온놈들도 빡치고 뭐 그런게임이지. 나는 지금도 딱히 8딜잔재라는 빌드를 만든새끼가 의도했다고 생각하진 않아 5000팟에서 이슬비로 10~11억만 뽑아도 어지간하면 세르카 지평 밑줄을 먹는게 이 게임임 근데 뭐 인기가 5000점 블레로 9300폿을 대려가서 dps 15억을 뽑았다? 그 폿이 5000점이라 dps가 12억으로 내려가도 대부분의 공팟 애들은 다 딴다는소리다 대충 보기로 유틸기 빵빵하게 넣고 했던데... 파티원들의 저점이 높아야 게임하는 사람이 편해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