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치는것도 아니고

레이드도 관문별로 다 다르고

파티가 딜찍이냐 아니냐 오히려 덜밀리냐에 따라 또 다르고

그냥 변수 천지인데 고점높은 세팅에 의미가 있나?

1관문 0.3 2관문 0.3 치다가 3관문에 1.5 치는거보다

그냥 쭉 0.9씩 칠수있게끔 하는게 오히려 고점을 올려주는거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