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08
조회: 81
추천: 0
레이드따라 상황따라 들쭉날쭉한게 고점이라고 할수있긴한가허수치는것도 아니고
레이드도 관문별로 다 다르고 파티가 딜찍이냐 아니냐 오히려 덜밀리냐에 따라 또 다르고 그냥 변수 천지인데 고점높은 세팅에 의미가 있나? 1관문 0.3 2관문 0.3 치다가 3관문에 1.5 치는거보다 그냥 쭉 0.9씩 칠수있게끔 하는게 오히려 고점을 올려주는거아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