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우루과이랑 비기고 포르투갈 어떻게 이겼냐? 진짜로 ㅋㅋ 아니 3년만에 이렇게 후퇴한다고? 진짜 카타르는 보는맛도 ㅈㄴ있었는데 그냥 말이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