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관심없어서 잘 모르는데

명보짱 맨날 욕먹는건 잘 암

같이 뛰었던 선수들도 리스펙해주는게 아니라

감독한테 전술 일침날릴 정도로 문제가 많은거같은데

축협에서 뒤봐주는거임? 왜안짤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