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을 위아래로 돌리면서 상대 진영 힘을 빼주는 것도 아니야
차야할 곳에서 안차
공 받으러도 안가줘
그래놓고 수비는 쓰레기같이 해서 병신같이 먹히고
진짜 존나 ㅋㅋㅋㅋ ㅈ같네 이걸 내가 왜 시간내서 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