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난이도 유틸 모든걸 다 가진 직업이 있으니 모든 유저의 밸런스 기준은 이미 권왕으로 자리 잡힘

사멸이 타대보다 약하다? 타대 다 싸잡아 부르지말고 권왕보다 약하다고 하는게 맞음

그러다보니 딜적인 상향을 받아도 박탈감은 여전한거고 어떤 밸패를 하든 ㅈ망겜 외치는건 변함없음

권왕을 다른캐릭 수준으로 너프를 하든 다른캐릭 전부 권왕만큼 올리든 둘중 하나는 무조건 해야 밸런스로 꼬접하는 사람 줄어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