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14
조회: 172
추천: 0
이게임 밸런스는 권왕이 망치고있긴함![]() 딜 난이도 유틸 모든걸 다 가진 직업이 있으니 모든 유저의 밸런스 기준은 이미 권왕으로 자리 잡힘 사멸이 타대보다 약하다? 타대 다 싸잡아 부르지말고 권왕보다 약하다고 하는게 맞음 그러다보니 딜적인 상향을 받아도 박탈감은 여전한거고 어떤 밸패를 하든 ㅈ망겜 외치는건 변함없음 권왕을 다른캐릭 수준으로 너프를 하든 다른캐릭 전부 권왕만큼 올리든 둘중 하나는 무조건 해야 밸런스로 꼬접하는 사람 줄어듬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