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바드는씨발
관심도 못받고
딜폿이라 짜지라는 소리나 듣고
걍 폿으로 넘어가라 그러고
인구수도 없고
에휴씨발 어제부터 남들은 다 레이드 돌고
티카투카인가 몇시간씩 즐기고 있는데
고작 게임 밸패 하나 때문에
화가 가라앉지 않아서 개 좆같다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