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 키워서 밸패하면 달소 개선한다고 기대했는데
여길 봐도 병신이고 저길 봐도 병신인 상황이라
레이드 하는데 아무 말이 없음 화도 안냄 내 존나 무섭다
오늘 숙제 더 빼자고 못하겠음 숨막힌다 재학이형 살려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