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의 깐부폿이랑 콜하면 할만함 좀 하지말라고

너네가 맞춰서 하면 나머지 딜러들이 서폿 버프를 못먹은만큼 약해져서 상대적으로 쌔진걸 왜 캐릭 성능으로 치냐고

이게 잘못된건데 계속 이걸 포함해서 얘기를 하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