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본캐가 1705인 싱글유저인데..(한캐릭정돈 파티) 이번에 폿 모베캠 해줄려했는데 종막 보니깐 다 랏딜인데 이거 어떻게 하나요 ㅠㅠ 폿 싱글할거면 걍 딜 키우자는 마인드인데.. 폿이 편해서 노말 다닐려했더만 힘드겠네요 ㅠㅠ
비슷한 상황이신분들 계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