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우리나라 선수들이 메시처럼 공잡았을때 
휘리릭 호로록 다제끼고 기가막히게 찔러주고 호롤로로 골넣고 하는건 못했지만 
그래도 슬슬 걸어다니는건 똑같이 따라했잖아
전술 지휘가 메시처럼 해 였나보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