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만 좋으면 됐지
내가 하는 캐릭이지만 손 많이 타는 직업이니 평가가 많이 갈리는건 이해하는데 일반화는 하지맙시다
그냥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하고 넘어가면 되지...
겜안분은 꺼지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