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실전딜 올려줬으면 고점 올려도 선 지키면서 적절하게 올려야하는데 매번 구조개선 할때마다 하나는 미친놈 하나 만드는거 마냥 실전 딜 구조 크게 완화 시켜줬는데 고점도 크게 열어 버리니까

못 받은 유저들 입장에서 재는 해줬으면서 우리는 왜 안해줘?이러면서 안 해주면 차별이 맞긴하니 ㅈㄹ하는게 당연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