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하면 편함
근데 뭔 티어표에 s고 a고 그게 그렇게까지 중요한가
티어표를 보고 레이드에서 잔재로 버스트한테 지면

님은 왜 s급인 버스트면서 a한테 짐?ㅋㅋ 
이런 말을 하는 게 로아 레이드 문화면 모를까 왜이렇게 화가 나 있음

게임에 진심인게 잘못이라는 말이 아님 나도 로아 진짜 재밌게 하고 진심으로 함
근데 지금 티어표 보고 경련일으키는 사람들은 게임에 진심인게 아니라 남의 평가에 매몰돼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