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이번에 고대하고 고대하던 구조개선으로

날아오를랑 말랑하는 시점에

인기가 냅다 "버스트 S급이다!" 박아버리니까

약코하려고 잔재가 더 좋다 버스트 실전성 구리다 

입에 거품물고 UFC하는거야??

내가 이해한게 맞는건가

그냥 구조개선도 받았겠다, 실제로 쓸만해진것같은데 상위티어갔으면

와 드디어 빛을 보는구나 좋아하면 되지 왜그런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