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전재학의 술수에 놀아나지않을거다


시즌3때 나이스단 캐릭 계속 만들어보니깐

얼마나 나이스단이 좋은지 알게된1인임

보석이 있으면 출발선상이 다름 ㅋㅋㅋ혜택보면서 게임하는거같기도하고

10겁작인애들아 무조건 나이스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