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29
조회: 1,282
추천: 5
ㅇㅂ) 근데 버스트vs잔재가 핵심논제아니였음?방송이다보니 몇시간동안 말하면 논점 틀어질수 있지만
지금 몇시간내내 싸우고있는건 왜 "버스트가 잔재보다 위에있냐" 아니었음? 잔재A 버스트S가 중요한게 아니고 잔재B 버스트A로 내려달라도 아니고 티어상관없이 버스트가 잔재보다 왜 위에 있느냐가 논제인데 인벤에 글 올라오는거보면 6나이스단이 밸런스를 아느냐? A아래에 수많은직업들이 있는데 왜 이직업들을 기본으로 깔고얘기하냐 이런 발언이 왜 나오는거임..? 인기가 굳이 이런말을 해야하나? 자꾸 한마디한마디 살 붙으면서 이런발언들 보고 블레들이 더 화내는거같은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