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30
조회: 2,155
추천: 1
오늘 하루에만 터진 지진 ㅁㅊ;;;;;ㄷㄷㄷㄷㄷ미국 캘리포니아 -> 규모 5.6 60년만에 최대지진 뒤에 나올것들중 가장 작은 규모지만 5.6만 해도 절대 작은 규모는 아님 일본에서나 별 피해없을 규모인데 우리나라 포항지진급 생각하면됨 편의점 진열 상품 쏟아지고 아수라장 되는 정도임
일본 -> 규모 6.9 진도 6+ 얼마전 7.7 강진에 이어 2달만에 또터짐 12월에도 7.5 강진 일어났는데 반년사이에만 규모 7수준급 지진이 3번이나 터짐 위치도 비슷한곳으로 근데 이건 대지진 터지는 전조아니냐? 라고 할수있는데 아무도 알수없지만 대체적으론 저렇게 애매한 강진으로 계속 터져줘야 응력해소되고 대지진이 터진다해도 몇번 털어내서 조금이라도 약화됨 베네수엘라 -> 오늘 발생한 지진중 가장 피해가 큰 지진 이전 최대 지진이 1967년의 규모 6.6 지진이였는데 신기록 갱신한것도 모자라 7.2강진 터지고 1분만에 또다른 판이 터져서 7.5 강진이 연쇄적으로 터져서 지금 사망자만 최대 10만명 까지 예상된다고함
EXP
77,889
(17%)
/ 8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예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