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직업 좋을때 있고
내 직업 병신일때 있는거지
유독 누가 티어표만 짜와서 재미로봐 ㅎㅎ 허고 던지면 입에 개거품물고 아니데 씨발람아? 우리직업 왤케 좆사기냐? 씨발 해보고 하는거냐? 이러면서 개거품무는 병신들 유독있네 그거보고 패치하겠냐? 내부지표 있다는데? 걍 재미로 보면되는거지
이러니 씨발 스머들 기겁하고 도망가지 면제겜 메이플/정공겜 던파라는 이명 하나로 함쳐서 정신병동겜 로아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