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29
조회: 110
추천: 0
아오 시발 티어표갖고 개지랄이네니 직업 좋을때 있고
내 직업 병신일때 있는거지 유독 누가 티어표만 짜와서 재미로봐 ㅎㅎ 허고 던지면 입에 개거품물고 아니데 씨발람아? 우리직업 왤케 좆사기냐? 씨발 해보고 하는거냐? 이러면서 개거품무는 병신들 유독있네 그거보고 패치하겠냐? 내부지표 있다는데? 걍 재미로 보면되는거지 이러니 씨발 스머들 기겁하고 도망가지 면제겜 메이플/정공겜 던파라는 이명 하나로 함쳐서 정신병동겜 로아네 시발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