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결국 매번 그랬던것 처럼
위에 천상계가 있는건 옛날부터 그랬으니까 뭐 여기까지는 이해를 하는데 이게 좀 계속 위에 쌓이는듯한 느낌

요즘 개편을하던 신캐가 나오던하면 이동기를 주거나 피면 경면 이런게 붙어서 나와버리니까

저런 신식 캐릭터가 실수할 확률보다
내가 실수할 확률이 확연하게 높아짐
다른 캐릭터는 저점방어나 딜각 보기가 수월해진다..? 느낌

거기에 폿님들 버프력, 무력화 댐증에 플타임까지 짧아지니까
중요 순간에 한 싸이클이라도 손해보면 격차가 ㅈㄴ 커지거나 금방 따라잡힘

이번에 개편된 애들이나 신캐하다가 본캐하러 가면 좀 많이 플레이 감성이 조조같긴함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 아숩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