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35
조회: 218
추천: 0
PC방 유저는 공명의 비약, 휴식게이지 물약 못먹음?제목 어그로 우선 죄송합니다.
피방유저는 공명의 기운이랑 휴식게이지를 바로 못씁니다. 왜냐하면 시련의빛 5개 제한 때문입니다. 전 항상 피방 유저였기 때문에 불만이 있었고, 문의도 해봤지만 역시나 매크로 답변만 달렸습니다. 근데 이번에 피방 이벤트 2개가 연달아 있어서 사람들이 관심 좀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 찐 고객센터인 인벤 문의합니다. 일주일 내내 부지런히 안빼먹고 카던을 돌면 피방효과로 본케 시련의빛 4개, 아니면 5개가 꽊 찹니다. 4개차는 주에 공명, 휴식물약을 터는데 근래에 쿠폰, 이벤트로 많이 뿌리면서 쓰지도 못하고 기한 지날까봐 전전긍긍하는게 짜증납니다 ㅠㅠ 굳이 5개를 제한하는 타당한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큐브처럼 입장권을 주면 시즌이 넘어갈 때 보상교환 이슈, 보석 가격 조정 시 매개변수 < 이 두가지 이유 외에는 짐작 가는 바가 없는데, 이걸 왜 유저가 감당해야 하는지 모르겠에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