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이 티어표보고 첫캐릭을 고르는 시대인데


그런건 모르겠고 키우고싶은 직업 키우는게 최고
(다소 개인적인 의견, 제목은 어그로라 블레분들 죄송합니다)


이번 로아온 이후 변화

생각보다 유입과 복귀가 많아보였고
레이드방들이 상당히 늘어났습니다 (하드기준)


아래구간은 다들 싱글 3종 가서 레이드를 도는데
4인버스, 딜버스 사라져서 뉴비친화적, 말랑말랑
게임이 좋아지고 있다 생각합니다


그런데 싱글이 경매제외 노말보상과 비슷하다보니
서폿은 어디서 레이드를 하나 의문이 듭니다
지역챗을 보면 다 딜세팅하고 싱글 가라고합니다
(폿은 싱글가면 추가데미지 버프줌)


바로 4하, 종하, 세하 올라오는 폿들이
노말 케어해본적없이 하드가서 트라이를 한다고하면
양쪽다 불편해지는 상황이 올거같습니다.


가상 npc만들어서 조력피~ 달성하기, 쉴드로 위험한패턴 막기,
아군 체력 회복 시켜주기 등등 2분만에 끝나는 가토가 아닌
훈련장이나 싱글모드에서도 연습할 수단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3줄요약
1. 다 싱글 가버려서 폿도 딜세팅하고 싱글감
2. 하드갈때쯤 케어 한번도 안해본 폿이랑 트라이 가능?
3. 폿 의존도 낮추던가 폿이 연습할 컨텐츠 필요하다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