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대면 점프점프할때마다 피면기 부족해서 넘어지고 
백이면 고개 패턴 할때마다 어그로 바뀌어서 돌리고 구슬 백쪽에 날려버리고
헤드면 아가리에 입냄새 뿜을때마다 얼어서 스페로 나갈려해도 발에 걸려서 동결 걸리고...

ㅅㅂ 어느ㅅㄲ가 이따구로 바꿨냐 파괴 다시 롤백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