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32강행 확정은 아니지만
경우의수 따져가며
남은경기를 더 쫄깃하게 볼수있다는게  행복함
만약 32강에 가더라도 강팀이랑 붙어서 더좋고
오늘처럼 어중간한팀 만나서 지는것보다
강팀 만나서 지는게 마음편히 볼수가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