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오른쪽 귀에만 버즈 꽂아서 노래 듣고 있는데

오른쪽 턱선 아래 쏙 들어가는 부분 있자나 거기 밑으로 내리면서 살짝 누르고 있으니까

우퍼 스피커 마냥 베이스 부분이 쎄게 들림 지금 나만 그런건지 지금 꽂고 있는 사람 후기좀



+ 왼쪽 아래로 살짝 누르면서 턱 부분 근처까지 내린 상태에서 고정 시켜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