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07
조회: 141
추천: 0
티어표가 이게 문제야하나의 기준으로 끝까지 적어낼수가 없다니까?
나 저번에 8시간 영상 통으로 다봤는데 그때도 뭐 어떤 캐릭 하면서는 고점기준이니까~ 그리고 지금 글에는 공팟까지 고려한거니까~ 기준이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그걸 어떻게 신뢰를해 근데 사람새끼면 뭐 그냥 적당히 보고 웃어넘기면 되는데 여기에 짐승고시 합격한 안사람새끼 들이 많으니까 그걸 또 가지고 저러고있잖아 기준 하나로 끝까지 밀수가 없다니까 고점 저점 배율 개지랄 얨병을하고있는데 배율 0.8이랑 1.15랑 같은티어에 있는건 뭘로설명할래 배율 배율 배율 배율 그 배율 실제로 뽑지도 못하는새끼들이 주둥이만살아서 인스타에서 차자랑 연봉자랑하는새끼들이랑 니들이랑 대체 뭐가다르냐 까놓고말해서 초고점에 2시너지 고려하면 잔재도 SSSSSSS로 가야돼 배율이 1.15에 근접하고 2시너지인데 뭐 다른말이필요해 근데 그렇게 치는사람이 없으니까 A에 간거잖아 근데 그러면서 또 어떤캐릭은 저점은 높지만 고점이 낮아서 어디라고하고 이게 캐릭이 너무 많아서 기준을 새울수가 없어요. 하다보면 걍 어디선가 좆같음이 올라온다니까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