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기준으로 끝까지 적어낼수가 없다니까?

나 저번에 8시간 영상 통으로 다봤는데

그때도 뭐 어떤 캐릭 하면서는 고점기준이니까~

그리고 지금 글에는 공팟까지 고려한거니까~



기준이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그걸 어떻게 신뢰를해 
근데 사람새끼면 뭐 그냥 적당히 보고 웃어넘기면 되는데

여기에 짐승고시 합격한 안사람새끼 들이 많으니까 그걸 또 가지고 저러고있잖아


기준 하나로 끝까지 밀수가 없다니까



고점 저점 배율 개지랄 얨병을하고있는데

배율 0.8이랑 1.15랑 같은티어에 있는건 뭘로설명할래 

배율 배율 배율 배율 그 배율 실제로 뽑지도 못하는새끼들이 주둥이만살아서
인스타에서 차자랑 연봉자랑하는새끼들이랑 니들이랑 대체 뭐가다르냐


까놓고말해서 초고점에 2시너지 고려하면 잔재도 SSSSSSS로 가야돼
배율이 1.15에 근접하고 2시너지인데 뭐 다른말이필요해

근데 그렇게 치는사람이 없으니까 A에 간거잖아

근데 그러면서 또 어떤캐릭은 저점은 높지만 고점이 낮아서 어디라고하고



이게 캐릭이 너무 많아서 기준을 새울수가 없어요. 하다보면 걍 어디선가 좆같음이 올라온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