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3주동안은 사기캐티어라고 존나 꽹가리 치고다니다

더이상 후속패치없을 4주차시점에
그정도 아니네.. 하고 B티어 박아버리면 내년까지 관짝임

저럴까봐 지금 머리채 쥐어잡고 싸우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