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옛날 억까일로 걍 응원하는 입장이었는데 이번엔

좀 역하네

언제 블레 유저들이 잔재가 왜 A라고 따짐?

버스트가 잔재를 뛰어넘는 S가 맞냐는게 논점이잖아

‘블레 유저들이 원하는게 뭐임~’하면서

잔재가 a에 있어서 블레 유저들이 뿔난것처럼

사실 호도해서 글쓰는거 좀 그렇네

그 동안 인벤에서 자기 편드는 댓글맛좀 보니까 정신못차리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