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09
조회: 199
추천: 2
블레들이 잔재S로 올려달란것처럼 쓴거 역겹네 ㅋㅋㅋ인기 옛날 억까일로 걍 응원하는 입장이었는데 이번엔
좀 역하네 언제 블레 유저들이 잔재가 왜 A라고 따짐? 버스트가 잔재를 뛰어넘는 S가 맞냐는게 논점이잖아 ‘블레 유저들이 원하는게 뭐임~’하면서 잔재가 a에 있어서 블레 유저들이 뿔난것처럼 사실 호도해서 글쓰는거 좀 그렇네 그 동안 인벤에서 자기 편드는 댓글맛좀 보니까 정신못차리는거같은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