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41
조회: 14,201
추천: 105
밸패는 좆같이 해도 상재버그는 바로 픽스해야 되는거 아니냐?![]() 밸패는 그래 좆같이 할 수 있어 근데 ㅆㅂ 상재는 니들이 뉴비 복귀 오라고 그렇게 이벤트 열고 했으면 최소한 거기서 난 찐빠는 바로바로 고쳐야될거 아냐 ㅅㅂ 니들이 뉴비 예초해놓고 왜 장사가 안되징 ㅇㅈㄹ하면 싸패 아니냐 ㅅㅂ - 2023 7 27 검날 득 카양겔 날개 졸업 ![]() - 2025 7 20 로생 최초 유효 상상악세 득 ![]() - 2025 10 10 로생 첫 에스더 기운 득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