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는 그래 좆같이 할 수 있어

근데 ㅆㅂ 상재는 니들이 뉴비 복귀 오라고 그렇게 이벤트 열고 했으면

최소한 거기서 난 찐빠는 바로바로 고쳐야될거 아냐 ㅅㅂ

니들이 뉴비 예초해놓고 왜 장사가 안되징 ㅇㅈㄹ하면 싸패 아니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