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05
조회: 186
추천: 0
쿤겔 평타만치는 서폿 그냥한다vs박제한다무슨이유에선지
조우용맹 공증 다 정상적으로 주고선 얼마안있어서 갑자기 공증이 안들어옴 뭐지??하고 봤는데 평타만 존나 때리고있음 뭐 한명이 일찍 가서 폿 얼리고 이런거 없었음 그냥 제자리점프 존나하는 쿤겔한테 몇대 맞더니 갑자기 평타만 존나침 키보드 고장난건가 했는데 초각성기는 또 씀 근데 공증용맹낙인 절대안씀 어차피 본캐고 금방 끝나니까 암말안하고 그냥 잡았는데 호구새끼냐고 그걸 왜 가만히있냐고 디코보던 지인이 존나 뭐라함 니선매기도 하고 어차피 금방 잡아서 그냥 넘어갔다 하니까 호구새끼라고 그냥하죠충이랑 다를바없다고 욕 존나 먹었는데 그냥 넘어간 내가 잘못한건가 딱 봐도 정상아닌애 상대하는게 더 피곤하고 손해같아서 그런건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