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이유에선지

조우용맹 공증 다 정상적으로 주고선

얼마안있어서 갑자기 공증이 안들어옴

뭐지??하고 봤는데 평타만 존나 때리고있음

뭐 한명이 일찍 가서 폿 얼리고 이런거 없었음

그냥 제자리점프 존나하는 쿤겔한테 몇대 맞더니

갑자기 평타만 존나침

키보드 고장난건가 했는데 초각성기는 또 씀 근데 공증용맹낙인 절대안씀

어차피 본캐고 금방 끝나니까 암말안하고 그냥 잡았는데

호구새끼냐고 그걸 왜 가만히있냐고 디코보던 지인이 존나 뭐라함

니선매기도 하고 어차피 금방 잡아서 그냥 넘어갔다 하니까

호구새끼라고 그냥하죠충이랑 다를바없다고 욕 존나 먹었는데

그냥 넘어간 내가 잘못한건가 딱 봐도 정상아닌애 상대하는게 더 피곤하고 손해같아서 그런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