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병신들아 느그들이 파는 점핑업에 귀속골드 넣어놓고
BM으로 활용하면서 귀골+골드 써서 강화하는 상재를 이렇게 나 몰라라
해버린다고?????????????????????????????????
운영방식 질린다질려 아침에 터지고 나서 알려진 업데이트 후 버그에 올리길래
아 그래도 저녁쯤엔 임점 하겠구나 하고서 기다렸는데
내일 패치공지도 안올라오고 임점도 안하고 클라이언트 패치는 하고있고
 

이벤트 칭호 서버펑 3연벙에 공지없어 사과보상X
뉴비 오게끔 해놓고 스트리머들 존나 고생해서 사람들 많이 몰려왔는데
스트리머들 방송에서 여러분들은 상재는 지금 하지 마세요 근데 저는 지금 할게요 이게맞나?


이딴식으로 운영하면 사람들이 계속 하겠냐
밸패도 못해 이벤트도 못해 잘하는 게 뭐고 시발럼들 끄지라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