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 구간 다 뒤짐 버스로 돌아봣자 떨어지는거 개없음 10레벨은 폐사 맞고 그나마 종하,하르카인데 그마저도 손님 없음 하르카는 그냥 나메 도는게 낫고
그냥 싱글을 내면 버스가 사라지는거엿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