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계정에 딜러 부계정에 폿 나눠서 품앗이 할려고
겨울에 폿 부계정 만들었눈뎅
종막, 세르카 까지 싱글 지원하고 하르카 안가도 계승재료 주닝
폿 키울 필요성이 없어진건강?

부계정에 딜러 키우자니 카드 추피 안되어 있눈뎅 내실도 부족하공
벨가르딘 때는 랏폿일려낭 폿 플레이는 재미 못 느끼겠던뎅

1줄 질문 : 부계정 품앗이용 폿 키울 필요 없어졌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