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캐릭터마다 아크그리드 세팅이 다르잖아?
그 안에도 2-3가지로 나뉘는경우도 있고

만약에 3가지정도 세팅이 있으면 뉴비기준으로 먼저코어 뜨는걸로 세팅해서 쓰다가 나중에 맘에드는 세팅으로 바꾸는게 정배임?? 지금은 전설인데 나중에 고대같은거 젛은거뜨면 그렇게하는거 맞지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