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58
조회: 384
추천: 0
스마게 보상 ㅈ같은 점![]() 예전에도 이런 버그 있었는데, 버그때문에 발생한 추가 손해는 보상 안해줬음 딱 나베르 송곳 횟수 만큼만 보상해줬음 지들 잘못때문에 내가 손해 보면서 추가로 눌러야 했는데, 그것에 대한 보상은 왜 안해주는거지???? 그것까지 보상해주면 혹시라도 유저가 이득 볼까봐 그런건가? 아니, 내가 이런 버그가 발생하길 예측해서 이 버그로 꿀 빤것도 아니고, 어쩌다가 한번 발생한 버그인데 이걸로 이득 보려고 했을까봐 그런건가? 이번에도 똑같이 보상해주려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