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29
조회: 137
추천: 0
애초에 배율이라는거 너무 신뢰하지 마라내 기준으로 말해줄까
내 본캐건슬은 배율이 0.97인데 내 부캐건슬은 배율이 0.85인가 나올텐데 이게 뭐 어쩔수가 없어. 근데 부캐도 나름 6600점이야 완전 허접하진 않다는거지 결국 배율이라는건 빨리잡으면 잘나올수밖에 없어서. 특히 스택캐릭들은 더 그렇지 보통 스택 채우고 시작하니까 기준을 10겁작으로 잡잖아 그거 거품이 너무 심해서. 그게 차지하는 비중이 적은 고스펙들이 더 배율이 잘나오기도 하고 그렇다고 내 부캐가 딱히 뭐 쓰래기 스펙도 아냐 상중악세에 10겁작에 97돌에 풀유각에 있을거 다있으면서. 젬도 나름대로 잘 깎았고 팔찌도 괜찮아 6600점이 개 병신은 아니잖아 근데 6600점이랑 8300점이랑은 저렇게까지 차이가 난다고 그 배율 잰놈들이 다 똑같은 스펙에서 한거 아닐거아냐 뭐 1.05배율을 5000점으로 뽑았어? 걍 완전 괴물새끼로보이는데 저건? 8500점짜리 캐릭으로 치면 어떻게되는건데 대체?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