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멸룰루때도 루메누스 세다고 욕먹은 직업인데

그래도 이정도면 오래 안맞고 버텼다
다시 인벤왕따는 블레이드다


건데기시절 데헌은 입만열면 뚜드리 맞았고
걍 전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