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유각 없음

기공사는 시즌2때 기공밖에 모름 순순순 원기옥
대붕은 사멸 무지한 인간이라 괜찮은가 싶음
그외엔 망소빙 하고싶은데 뭔가 안끌림.. 이게 다 신캐 2주뒤 내놓은 대재학때문에 고민만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