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코어 나왔을때
대부분의 유저가 적룡포집중ㆍ타대화인 적기에 첫 정가를  치고 일부 힙스터가 연격 정가치고 연구글 수십개 올라옴
근데 적기 딜배율이 0.67정도의 개똥내나는 코어라는게 밝혀지고 더퍼스런때 존나구린거 감안하고 적기쓰던가
똥내맡으면서 연격굴림

12월 개선때 아무도안쓰던 창식이 코어를 살림
유저들 대부분 창식이로 넘어감 그래도 체급이 낮아서 똥내 남
이때 적기는 사멸인데 배율 0.7n이라 아무도 안함

4월밸패때 적기 0.81정도로 올려줘서 다시 많은 유저가 적기로 넘어감

1년사이에 코어를 이정도로 옮겨다닐정도면 창술사를 신경안쓴건 아닌데
1년동안 바닥인거도 신기함
연격을 안하던거도 아니고 꾸준히 2위하던 코어인데
4월에 나머지 2코어를 살리니 거의 죽어버림
참 흥미로운 직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