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협회는 투력 4000이 투력 7000 상대로 딜빵 떠서 투사된 다음에 내 컨트롤 미숙때문, 좀 더 잘 칠 수 있게 사이클, 컨트롤 연습하겠다고 하는거고

반면에 축구 협회는 투력 5000이 4000 상대로 밑강 털렸는데 털리고 난 다음에 아이고! 씨발 폿이 상대 딜탐에 버블 몰아박아서 졌네! 이러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