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한테 했던것처럼 쿨하게 30% 너프 먹이라니까?

재학이 쫄보새끼야 
개쫄보마냥 5%너프 이지랄 하니까 SSSSSSS던새끼가 너프되고도 여전히 SSSSSSS인거아냐

이겜이 던파도 아닌데 왜 신돌려먹기를하냐고

아니 까놓고 말해서 돌려먹기도 아니지

올라갔으면 내려와야 돌려먹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