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36
조회: 117
추천: 0
대체 리퍼한테만 왜 각박딱딱할까리퍼한테 했던것처럼 쿨하게 30% 너프 먹이라니까?
재학이 쫄보새끼야 개쫄보마냥 5%너프 이지랄 하니까 SSSSSSS던새끼가 너프되고도 여전히 SSSSSSS인거아냐 이겜이 던파도 아닌데 왜 신돌려먹기를하냐고 아니 까놓고 말해서 돌려먹기도 아니지 올라갔으면 내려와야 돌려먹기지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