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0이하라 패스 쓰고 이벤트 참여하려 했더니 이어지는 사명 퀘스트 클리어라고 패스 못 쓰게 해서  1660 깡으로 올리거 보상되냐 문의했던 답변이 왔네요 



그래서 안해주겠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