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히히히힣히히히히힣
사실 올인쳐놔서 떨어질까봐 무서웠다고 

부모님이야 엄청 보수적으로 해서 주식도 얼마 안 들고 있고 사라는 것도 안 사셔도
기반이 없는 내가 뒤집기는 힘드니 몰래 베팅을 해야 한다고

이제 주식글 안 써야지 공포가 이젠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