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징 분망 디트 하다가 이번에 패싱 당하고
즉발 분망 하려고 아드 유각 읽음.
18권 필요했는데 개당 13만골에 플렉스..
붕쯔 세팅할때도 들어가고
배럭들도 워로드 빼고 다 아드 쓰는 캐릭들이라
효율은 괜찮음.
근데 저번에 11만골 할때 안 읽은게 좀 후회되긴 하네 ㅋㅋ
지금 13만골인데 여기서 더 떨어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