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34
조회: 290
추천: 0
아드 유각 지금 읽는거 괜찮은 판단인가차징 분망 디트 하다가 이번에 패싱 당하고
즉발 분망 하려고 아드 유각 읽음. 18권 필요했는데 개당 13만골에 플렉스.. 붕쯔 세팅할때도 들어가고 배럭들도 워로드 빼고 다 아드 쓰는 캐릭들이라 효율은 괜찮음. 근데 저번에 11만골 할때 안 읽은게 좀 후회되긴 하네 ㅋㅋ 지금 13만골인데 여기서 더 떨어지려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