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닉삼전 외국인 투자자 쭉 빠져서 개미들만 남고 하락장 맞았다가

마이크론이 자기들 잘 나간다고 실적발표해서 오늘 1시간뒤 파티 준비하고있는거야?

어제 살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