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22
조회: 292
추천: 0
1710 라인싱글 폿으로 해본 후기 주저리![]() 어제 딜러세팅으로 바꾸면 1560점인 1710 도화가로 종막노말/4막노말 싱글해봄 종막노말 : 1관 7분 / 2관 6분 4막노말 : 1관 6분 / 2관 6분 세르카노말매칭도 해봤는데 매칭 10초컷으로 잡히고 존나금방끝남 싱글은 정상딜러엿으면 세팅점수가 +500점은 더 높을테니 더 빨리 끝날것으로 추정.. 골드도 똑같이 받는데 싱글을 안할이유가없다는 생각이들엇음
게이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