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0쁠러스 5개 잇구 차원술사 나오면 이제 6개 될건데...
남자친구랑 남친 친구들이랑 이클때부터 같이 하다가 헤어지니까
게임 겁나 허하네 길드도 다 나오고...
어제도 종일 금쪽이나 보면서 기계처럼 숙제뺌
본캐가 5800점밖에 안돼서
디코 공대들 조건에 안맞네 왜케 빡세 6500+어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