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겨울 모챌익 준 가나
1710에서 존버하다가
이번 모베캠 보석 샤킹 되는거 보고
바로 옮겨서 보석 줬음 ㅋㅋㅋㅋ


1730까진 올렸는데
투력 3600이면 계승후 재련안하고 쭉 갖고 놀아도 되겠지?

겨울 8렙 보석도 얘 주고싶은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