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6번째 캐릭까지 싹 다 1760+인데

슈모익 두개 준다길래 일단 하나는 부계 줬음..

차원술사전용도 그냥 부계 줄까 7번째 키울까 생각중인데

7번째 키우는거 나름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