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베캠에서 딜러에서 서폿으로 변경하거나, 서폿만 키우다 딜러로 변경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이 사람들은 어느정도의 레이드 팟에 가는게 맞을까 하는 생각에 만든 투표. 많관부